본문 바로가기

Places

문학경기장 야구직관 - 삼성 vs SK (14.05.06)

사실..


난 아직도 SK펜이다!!

홈경기에 당당히 가고 싶었으나

토요일에 예매를 하려고 보니 비지정석 외에는 SK쪽 자리가 없었다. ㅜㅜ


결국은 삼성쪽 응원지정석으로 4매를 예매하고 찾았다...


두둥~~ 3번쨰 오는 문학구장.. 역시!!


바뀐건 없지 ㅋㅋ


1시쯤 도착을 예상했으나 입구에서 차가 조금 정체되어서

주차를 하고 나니 1시 30분 가량되었다.


주차를 하고 발권하고 입장~~

항상 느끼는 거지만 직관가서 구장을 보면 참 아담하다??


경기가 끝날떄까지 얄궂게도 햇볕을 정면으로 받는 자리였다..

예매하면서 이 부분은 고려를 못 했네 ㅜㅜ


사실 사진은 초반에만 찍으려고 했는데 오랜만에 가다보니(사실 망원렌즈도 챙겨감 ㅋㅋㅋ)

투구동작만은 따로 찍었다.. (근데... 윤성환은 없네??)


SK 선발 레이예스!!

첫 등장은 멋졌는데..



SK선수들 중에서 제일 좋아 하는 최정!! 항상 꾸준히 자기 몫을 열심히 해준다..

근데 내년에도 SK에서 볼수 있을지 모르겠다..


Play~ ball!!


첫 타자는 나바로!! (-_-; 이 녀석 잘해... 근데 나이 보고 놀랐다..(87년생)



1회 부터 조짐이 안좋다..

나바로 2루타~~



전반적으로 삼성 타자들이 컨디션이 좋아 보였고

레이예스는 지난번 처럼 초반에 또 흔들리는 것 같았다.

1회에만 2점이나 주고 말이다.




최종 스코어 8:4에서 알수 있듯이..

저번 처럼 에러가 막 난무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다..

타격감이 좋은 최형우를 걸렀는데.... 김태완의 싹쓸이 2루타 ㅜㅜ 하~


나머지는 오늘 등판한 투수 들이다..


삼성의 2번째 투수 차우찬



SK의 2번째 투수 윤길현

- 타자 한명 상대 하고 바로 강판;;;


SK의 3번째 투수 진해수

- 오늘 투수중에서 가장 투구 동작이 간결하다


SK의 4번째 투수 전유수


- 봐도봐도 킥킹하는게 특이하다.


삼성의 3번째 투수 심창민


SK의 5번째 투수 이재영


삼성의 4번째 투수 박근홍


경기 종료~




만들고 보니 -_-;

애니메이션 눈이 어지럽네 허허허허 귀찮기도 하고..


마지막은 불펜에 잠시 등장하여 사람들 관심을 집중시킨 임창용!!